보도자료
| 강북구의회, 마을자치 정상화 촉구를 위한 강북시민, 주민 인증샷 전달식 가져[강북신문] | |||||
|---|---|---|---|---|---|
| 작성자 | 강북구의회 | 작성일 | 2021-11-15 | 조회수 | 2363 |
| 첨부 | |||||
| 다음글 | 강북구의회 ‘마을자치 정상화 촉구’ 인증샷 전달받아[서울포스트신문] |
|---|---|
| 이전글 | 최미경·김미임 의원, ‘지방의정대상’ 수상[시정일보] |

| 강북구의회, 마을자치 정상화 촉구를 위한 강북시민, 주민 인증샷 전달식 가져[강북신문] | |||||
|---|---|---|---|---|---|
| 작성자 | 강북구의회 | 작성일 | 2021-11-15 | 조회수 | 2363 |
| 첨부 | |||||
| 다음글 | 강북구의회 ‘마을자치 정상화 촉구’ 인증샷 전달받아[서울포스트신문] |
|---|---|
| 이전글 | 최미경·김미임 의원, ‘지방의정대상’ 수상[시정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