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강북구의회 회의록

GANGBUK DISTRICT COUNCIL
  • 프린터하기

제259회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사무국


일   시 : 2022년 10월 13일(목) 10시 개식

장   소 : 본회의장


 제259회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임시회) 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 대한 경례
1. 애국가 제창
1.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1. 개회사
1. 폐 식

(사회 : 의사팀장)


(10시 개식)

○의사팀장 이민범  지금부터 제259회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모두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 일  동  기  립 )
    ( 국기에 대한 경례 )
  바로. 애국가 제창은 코로나19 관계로 생략하겠습니다.
  이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이 있겠습니다.
    ( 일  동  묵  념 )
  바로.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 일  동  착  석 )
 이어서 허광행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ㅇ개회사
○의장 허광행  존경하는 30만 강북구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님 여러분, 이순희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 천고마비 결실의 계절 가을에 제259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가을 들녘처럼 풍성하고 여유로운 기운이 강북구민 모두에게 전해져 여러분 모두의 마음 또한 넉넉해지기를 기대하면서, 우리 모두가 연초에 계획했던 일들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되돌아보고, 한해 마무리를 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겨보아야 하겠습니다. 특히, 집행부에서는 구민을 위한 각종 사업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폐회 중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30만 강북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하여 주민들과 소통하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의원님 여러분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달 26일 정부는 실외마스크 착용 의무를 완전히 해제하였습니다. 또한 해외 입국자의 유전자 증폭(PCR) 검사 의무도 사라졌고, 현재 남아있는 방역 수칙은 실내마스크 착용과 확진자의 7일 격리입니다. 감염병 전문가들은 올겨울이 코로나19 유행의 마지막 변수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번 가을, 겨울 사회적 거리두기 없이 코로나19에 대한 의료 대응 결과에 따라, 내년 봄 실내마스크 착용과 코로나19 격리의무 해제 등이 가능할지 판단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킴으로서, 일상으로 회복을 위한  모든 분들의 노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여 마스크를 벗고 평범한 일상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존경하는 의원님 여러분, 이순희 구청장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 오늘부터 8일간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구정질문과 답변, 조례안 등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의원님들께서는 집행부 정책에 대하여 날카로운 비판뿐 아니라 대안도 함께 제시하여, 미래지향적인 구정방향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시고, 각 상임위원회에 회부된 안건들도 심도 있게 심사하여 주시기 바라며, 집행부에서는 의원님들의 질문에 대하여 진솔하고 성실한 답변으로 내실 있는 의정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즘 건강에 특히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결실의 계절 가을에 그 동안 수확을 위하여 땀 흘리고 노력하신 모든 분들과 여러분들 각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이민범  이상으로 제259회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고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10시07분 폐식)


강북구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